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[애니리뷰] 강철의 연금술사 브라더후드 후기
    애니메이션/리뷰 2019. 7. 25. 22:08

     

    방학이라 할거 없어서 강철의 연금술사 브라더후-드 를 보고 남기는 후기.

     

    총 62화

     

    명작이란 말이 많은데 꽤나 재밌게 봤다. 

    나는 이미 만화책으로 몇년전에 다 본적이 있어서 줄거리는 대강 알았지만 워낙 스토리도 좋고

    캐릭터마다 개성도 뚜렷해 킬링타임용으로 괜찮았다.

     

    스포는 없다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대강 내용은 나라를 지키려는 연금술사들과 세계를 자기것으로 만들려는 악당..호문클루스들의 싸움

    그 안에 나름의 교훈과 생각할거리들을 조금은 심어둔것같다.

     

     

    너무 멋있는 머스탱대령늼,,

     

    앞서 말했든 각각의 등장인물이 개성이 뚜렷하고 사연이 있다.

    하지만 각자의 사연을 말하는데있어 지루하지않고 흥미롭게 몰입할 수 있도록 잘 만들었다.

     

     

    싱에서 온 메이

     

    나의 최애 캐릭은 머스탱, 호크아이, 메이.. 

     

    역시 애니답게 유치하고 오그라드는 장면이 꽤나 많지만.. 참고 봐줄만하다. 

    넘기면서보면 충분히 재밌게 볼 수 있다.

     

     

     나는 좀 오그라들었지만.. 명장면이긴했다

     

    갈수록 힘빠지는 결말도, 회수안되는 떡밥들도 없이 깔끔한 마무리로 평이 높다.

     

    확실히 몇년전 작품이라 그림체나 연출이 요즘 작품만은 못하지만 스토리등의 다른면에서 충분히

    커버가능하고 62화이기때문에 좀 길고 재미난 애니메이션을 찾고 있었다면 추천한다.

     

    개인적인 별점은 ★★★★☆

     

     

    너무 잘어울리는 둘

     

    이 브라더후드 는 리메이크판이며 오리지널판도 있다. 세간의 평으로는 리메이크가 더 낫다해서

    리메이크판으로 봤다. 둘은 결말이 다르다.

     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